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시즌2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시즌2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뉴토끼 시즌2

Blog Article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원본 편집]

그래서 이 사이트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답니다. 판타지 장르의 다양한 웹툰과 이야기를 즐기고 싶다면 이 사이트가 최고의 선택 중 하나일 거에요.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뉴토끼 웹툰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사실 마나토끼 같은 경우 예전 마나모아 폐쇄 이후 만들어진곳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운영자가 같은 곳은 아니였습니다

주소위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신주소와 공정한 추천 사이트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원본 편집]

커즐과 마나토끼의 관계는 서로 마나모아에서 갈라져나온 사이로 쉽게 말하면 형제자매 관계이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뉴토끼 웹툰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뉴토끼 웹툰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예방적으로, 특히 로그인 시도 중에는 개인 정보를 뉴토끼2 공개하지 않는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와 민감한 데이터의 기밀성 보장은 뉴토끼 안전하고 즐거운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한 우리의 추구 목표입니다.

원본 편집]

애초에 인터페이스부터가 마루마루, 마나모아 시절과 빼다박은 수준이며, 스캔본마다 마크를 넣는 패턴도 동일하며 야한 페이지를 표지(썸네일)로 삼는 스포질도 똑같다.

Report this page